과학자들이 만들어낸 달에 있는 얼음에 대해 아시나요?

 

 

과학자들은 먼 달에 존재할지도 모르는 새로운 종류의 얼음을 만들었다.

과학자들은 정말로 먼 달에 존재할지도 모르는 새로운 종류의 얼음을 만들었다. 2020년 네이처 천문학 저널에 발표된 연구에서, 오스트리아 인스브루크 대학의 연구원들은 이전에 자연에서 관찰되지 않았던 형태의 얼음을 합성했다고 보고했다.

 

새로운 형태의 얼음

Ice VII라고 불리는 이 새로운 형태의 얼음은 매우 높은 압력 하에서 형성되고 다른 형태의 얼음과는 다른 결정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. 연구원들은 극도로 높은 압력을 발생시킬 수 있는 장치인 다이아몬드 앤빌 셀을 사용하여 물을 압축하고 얼음 VII를 만들었다.

과학자들은 이런 종류의 얼음이 유로파, 엔셀라두스, 타이탄과 같은 태양계의 얼음 위성에 존재할 수도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. 이 위성들은 지표면 아래에 액체 상태의 물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생각되며, 이들 바다 내의 높은 압력은 얼음 VII의 형성으로 이어질 수 있다.

이 새로운 형태의 얼음의 특성을 연구하는 것은 거주 가능한 환경의 잠재력뿐만 아니라 먼 위성들의 지질학과 화학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다. 게다가, 얼음 VII의 특성을 이해하는 것은 재료 과학과 에너지 저장과 같은 실용적인 응용을 할 수 있다.

이 새로운 형태의 얼음의 발견은 과학 연구가 어떻게 예상치 못한 현상을 밝혀내고 우주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넓힐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한 가지 예에 불과하다는 것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. 과학자들이 계속해서 자연계를 탐구하고 조사함에 따라, 항상 새로운 발견과 돌파구의 가능성이 있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

Back To Top